실시간 뉴스



포르쉐코리아, 국내 신진 디자이너·아티스트 지원


'드리머스 온' 캠페인 진행…오는 28일까지 참가자 모집

포르쉐코리아가 '드리머스 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가 '드리머스 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르쉐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드리머스 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드리머스 온 캠페인은 '페리 포르쉐'의 꿈에서 시작해 현재까지도 '꿈'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 온 포르쉐가, 신진 아티스트들의 꿈을 지원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드리븐 바이 드림, 드리븐 바이 포르쉐'을 주제로 ▲페인팅(회화 등) ▲그래픽스(일러스트 등) ▲모션그래픽스 총 3개 부문의 어워드 형태로 진행한다. 포르쉐 브랜드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참가자는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더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완성 작품을 제출하는 대신 작품 기획안과 포트폴리오만으로 1차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 진출은 총 20팀으로 국내 회화 및 그래픽 전문가들이 마스터로 참여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20팀에게는 각 분야 별 마스터들이 멘토가 되어 작품이 완성되는 동안 비대면 멘토링을 진행한다. 완성작은 9월에 개최되는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에 전시돼 대중에게 공개된다. 전시 기간 중 전문가 추가 심사 및 대국민 투표를 통해 각 부문 별 1팀씩 최종 우승자를 선정해 1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나만의 개성'으로 대표되는 포르쉐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예술적 창의성을 자유롭게 펼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진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꿈'에 영감을 주고, 그 꿈이 실현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르쉐코리아, 국내 신진 디자이너·아티스트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