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이천수 "박선영, 축구 잘 하지만 코치 X" 김병지 '동의'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컬투쇼'에서 이천수가 박선영의 축구 실력을 높게 평가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일일DJ 신봉선, 김병지, 이천수, 한해, 양다일, 그리 등이 출연했다.

'컬투쇼'에서 이천수가 박선영의 축구 실력을 칭찬했다. [사진=SBS 파워FM]

김태균은 이천수, 김병지에 "축구 대표팀에 영입할 만한 사람이 있냐"라고 물었고 김병지는 대답을 하지 않고 침묵을 지켰다. 이에 김태균이 "없다는 걸로 알겠다"고 정리했다.

이에 이천수는 "박선영 누나가 축구를 좋아하고 잘 한다. 의지력이 엄청나다. 모든 축구인이 갖춰야할 덕목을 갖췄다. 그래서 다른 감독님도 장난을 친다. 빨리 대표팀 들어가라고 장난칠 정도로 잘한다"라고 박선영의 축구 실력을 칭찬했다.

그러자 김태균이 " 선수로 애매하면 코치로 가능성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지만 이천수는 잠시 머뭇거리다 "그런데 말이 많다. 선수들이 피곤해할 수 있다. 어떤지 아시겠냐"라고 김병지에게 공감을 이끌어냈다.

김병지는 "안다"며 고개를 끄덕거리곤 "시어머니 역할"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이천수 "박선영, 축구 잘 하지만 코치 X" 김병지 '동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