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지은·홍지윤 본다"…'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재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무기한 연기됐던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콘서트가 재개된다.

지난 4월 무기한 연기됐던 '미스트롯2' 콘서트 서울공연이 오는 7월 23일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재개된다.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

이번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공연 일정 및 시간, 장소 모두 변경되면서 기존 예매 티켓은 일괄 취소될 예정이다. 기존 예매자는 오는 14일에 선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예매자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선예매 판매를 제외하고 남은 좌석에서 공식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지난 티켓 오픈 당시 원조 트롯 오디션의 저력을 보여준 '미스트롯2'는 방송, 콘서트, 음원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화제성을 보여주었으며 '미스트롯2' 출연자들 역시 현재까지 수많은 방송에서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다시 시작되는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에는 TOP7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을 포함하여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가 전 회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허찬미, 마리아, 류원정은 회차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준결승 진출자 13인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꾸며질 전망이다.

관계자는 "오디션 종료 후 100일간의 기다림 끝에 들려온 공연 재개 소식에 ‘미스트롯2’ 멤버들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더욱 완벽한 공연을 다짐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미스트롯2'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이미 두 차례 연기됐던 서울 공연인 만큼, 더 이상의 연기 또는 취소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부처와 최선을 다해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지은·홍지윤 본다"…'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 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