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동석·서현→정지소,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 확정(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가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팀이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맞서는 이야기다. 좀비, 연쇄살인마, 저승사자를 맨손으로 때려잡았던 마동석의 주먹이 이번에는 악마와 악마숭배자로 향한다.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가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빅펀치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디디컴퍼니, YG엔터테인먼트,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배우 마동석, 서현,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가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빅펀치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디디컴퍼니, YG엔터테인먼트,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함께' 시리즈 그리고 오는 11월 개봉을 앞둔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까지 출연작마다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 마동석은 바위 같은 힘과 주먹으로 악마를 사냥하는 어둠의 해결사 바우로 변신한다. 맨주먹으로 악마와 악마숭배자를 때려잡는 통쾌한 액션 연기로 마동석이 곧 장르라는 말을 다시 한번 입증할 그의 거침없는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거룩한 밤'팀에서 악마를 찾아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샤론 역은 서현이 맡는다. 서현은 악마를 불러내기 위해 강렬한 구마 의식까지 선보이는 캐릭터 샤론으로 분해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거룩한 밤'팀의 또 다른 주역 김군 역은 이다윗이 연기한다. 이다윗은 샤론의 구마 의식과 바우를 도와 그들의 활약을 기록하는 든든한 팀원이자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다.

또 경수진은 신경정신과 의사 정원 역으로 함께한다. 정원은 기이한 증상에 시달리는 동생 은서를 살리기 위해 '거룩한 밤'팀을 찾아온 인물로, 경수진은 동생을 구하고 싶은 언니의 애절한 감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몸 안에 악마가 자리한 은서 역은 라이징 스타 정지소가 맡았다. 정지소는 이상증세에 시달리는 은서 역을 통해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동석의 빅펀치픽쳐스(구 팀고릴라)와 신생 노바필름이 제작하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신예 임대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범죄도시' 시리즈, '성난황소', '악인전'을 제작 및 공동 제작한 마동석이 기획과 원안, 제작을 맡았다. 지난 28일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동석·서현→정지소,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출연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