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이혜정 "다이어트 석 달동안 밥 한 숟갈 안 먹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침마당' 이혜정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했다.

'아침마당' 이혜정이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KBS]
'아침마당' 이혜정이 출연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사진=KBS]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혜정은 요리연구가답게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이혜정은 밀가루, 짠맛, 탄수화물을 대신해 무말랭이 잡채, 미역 김치찌개, 곤약 김밥을 소개했다.

이혜정은 "잡채를 먹으면 기분이 좋지 않나. 하지만 먹을 수 없으니 무를 채쳐서 건조기에 말린 뒤 당면 대신 사용했다. 당면은 퍼지지만 무말랭이는 오도독해져서 식감이 좋다. 다른 양념은 똑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혜정은 "다이어트 하면서 김치찌개 한 번에 밥 한 숟갈 먹고 싶지 않나. 돼지고기 대신 미역을 넣었다. 김치국물도 뺐다. 생각보다 되게 시원하고 맛있다. 굳이 밥 안 먹어도 포만감이 있다. 석 달은 밥 한 숟갈도 안 먹었다. 의학적 도움도 받았지만 더 중요한 건 탄수화물이었다"고 밝혔다.

이혜정은 "곤약김밥의 경우 쌀과 곤약쌀을 반반 섞어 밥을 지었다. 그걸로 김밥을 쌌다. 식감도 일반 밥과 똑같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이혜정 "다이어트 석 달동안 밥 한 숟갈 안 먹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