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처음엔 무서웠지만 동기화"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아침마당'에서 방송인 윤택이 '나는 자연인이다'에 스며들었다고 밝혔다.

6일 오전 방송된 KBS 1TV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윤택이 출연해 '자연인과 함께한 10년, 나도 자연인을 꿈꾼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아침마당'에 윤택이 출연했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에 윤택이 출연했다. [사진=KBS 1TV]

윤택은 MBN 교양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를 10년째 맡아오고 있다. 그는 "아들이 태어나고 시작했는데 벌써 10년차다. 세월 참 빠르다. 그때 제가 한국 나이로 40살에 시작했는데 지금 50살이다. 이렇게 시간이 빠른가 싶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10년 동안 한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비결에 "초중반에는 저보다 훨씬 더 유명하시고 잘하시는 분들이 제 자리를 많이 탐냈다고 하더라"라며 "이렇게까지 제가 하고 있는 건 모르겠다. 그냥 제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라고 쑥스러워했다.

윤택은 "첫 촬영을 가보니 전기도 안 들어오고 산속에 밤에 자니 무섭지 않나. 저도 별 생각이 많이 들었다. 저도 산을 좋아하고 캠핑을 좋아하지만 이런 곳에 있는 게 맞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촬영 시간이 기다려지고 가면 너무 좋더라"라며 "자연이 너무 좋았다. 어느새 저도 '동기화 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처음엔 무서웠지만 동기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