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23일 첫 방송…첫 티저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새 예능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수 많은 플랫폼과 콘텐츠가 범람하는 이 시대에 각자의 취향에 맞춰 골라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영상을소개하는 신규 프로그램. 명작부터 발 빠른 신작까지 시대와 플랫폼, 장르를 넘나드는 폭 넓은 이야기들을 우아하게 풀어내는 콘텐츠 가이드로 활약할 전망이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출연진으로는 홍진경이 출격, 콘텐츠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덕후'의 시선으로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을 유쾌하게 소개하는 안내자로 활약한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을 유발하는 남다른 예능감과 배움에 대한 뜨거운 열정, 그리고 영상물에 대한 깊은 애정까지 우아한 안내자의 요건을 두루 갖춘 홍진경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 모이는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더한다. 영상 속에선 최고의 콘텐츠 시상식 트로피를 연상시키듯 금빛으로 물들인 홍진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것. 또한 시청자들의 고품격 문화 생활을 위해 모든걸 다 보여주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전하며 그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신개념 맞춤형 안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신소영 PD는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넘쳐나는 콘텐츠 홍수 속 매일 밤 어떤 콘텐츠를 봐야할 지 고민되는 사람, 요즘 유행하는 콘텐츠가 궁금한 사람 혹은 본인도 몰랐던 새로운 취향을 찾고 싶은 사람까지 누구나 편하고 빠르게 방대한 콘텐츠들을 훑어볼 수 있는 신개념 가이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는 오는 23일 금요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23일 첫 방송…첫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