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재석 거취에 쏠린 관심…카카오·안테나 "확정 NO"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방송인 유재석 행방에 모두의 시선이 쏠렸다.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둔 그의 향후 거취는 어디가 될까.

유재석 현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유재석의 계약만료를 앞두고 있음을 알리며 재계약 불발설과 관련해서는 "현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계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말씀드리기 어렵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방송인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 계약 만료를 앞두고 거취를 논의 중이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방송인 유재석이 FNC엔터테인먼트 계약 만료를 앞두고 거취를 논의 중이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제공]

스포티비뉴스는 유재석이 카카오엔터 산하에 있는 한 레이블에 새 둥지를 트는 방안을 최종 논의 중이라고 했으며 같은 날 또 다른 매체는 유재석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 얘기를 이미 마쳤다고 전했다. 안테나 뮤직은 최근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안테나 지분을 인수, 카카오 산하 레이블로 거듭났다.

이와 관련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유재석과 만남을 가진 건 사실이지만, 확정된 것은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안테나 또한 "미팅한 건 맞다. 하지만 확정된 건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십수년째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재석이 최종 선택하는 소속사는 과연 어디일까. 국내 최정상 MC 유재석과 손을 맞잡을 회사는 어디일지 이목이 쏠린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