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람 논란' 하준수 연인 안가연 누구? '자취로운 생활' 웹툰 작가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개그맨 하준수가 바람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인 안가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가연은 2013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tvN '코미디빅리그'의 한 코너 '석포빌라B02호'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 '츄카피'라는 예명으로 '자취로운 생활'이라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다. 혼자 사는 여자 이야기를 담고 있는 해당 웹툰에 하준수는 H라는 이름의 남친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하준수, 안가연이 결혼을 앞두고 불륜설에 휘말렸다.  [사진=안가연 인스타그램]
하준수, 안가연이 결혼을 앞두고 불륜설에 휘말렸다. [사진=안가연 인스타그램]

앞서 하준수 안가연 커플은 9일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결혼 발표를 했다. 당시 두 사람은 동거 중이라고 밝히며 "상견례 날짜도 잡았고 결혼 날짜도 이미 얘기해둔 상태다"고 말했다.

이후 11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하준수의 전 연인라고 밝힌 A씨가 "2010년 12월 12일부터 현재 개그보다 캐리커처로 더 유명해진 개그맨 H군과 연애 동거 결혼 약속까지 했던 사람"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 사이트 웹툰으로 데뷔해 유명해진 B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고 주장하며 결혼을 앞두고 유병암을 앓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람 논란' 하준수 연인 안가연 누구? '자취로운 생활' 웹툰 작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