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더의 연애' 이상준, 코로나19 음성 "자택 자가격리"(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리더의 연애'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상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상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준은 지난 15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상준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상준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어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상준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을 때까지 당분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한편 iHQ '리더의 연애'에는 김구라 한혜진 박명수가 출연한다.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출연진 모두가 검사를 진행했고, 김구라 박명수 이상준은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2일 코미디언 이상준이 출연한 '리더의 연애' 녹화에 참여했던 출연진 중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이상준은 지난 15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유전자 증폭(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음성'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보건 당국의 조치를 받은 바는 없으나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을 때까지 당분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연기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더의 연애' 이상준, 코로나19 음성 "자택 자가격리"(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