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에라 측 "김희재 제외 전원 코로나19 격리 해제…활동 재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격리 조치가 해제됐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30일 '미스터트롯' TOP6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6 중 김희재 님을 제외한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님의 격리 조치가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영탁, 임영웅,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현재 멤버들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격리 기간 동안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이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었다. 아티스트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장민호는 16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17일 격리시설에 입소했다. 영탁은 15일 음성 판정 후 18일 재검사를 실시했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희재는 재검사 끝 20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세 사람을 제외한 임영웅, 이찬원, 그리고 당시 '뽕숭아학당' 녹화에 불참한 정동원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자가격리 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에라 측 "김희재 제외 전원 코로나19 격리 해제…활동 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