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샘표 새미네부엌, 11번가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오후 8시 라이브11(LIVE11)로 방송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자영업자로 나선 다비 이모가 '요알못' 랜선 조카들을 구제하기 위해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을 선택했다.

새미네부엌x자영업자 김다비 라이브 방송 사진. [사진=샘표]
새미네부엌x자영업자 김다비 라이브 방송 사진. [사진=샘표]

19일 샘표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 11)'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함께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은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다. 8년간 음식방송을 진행하는 등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가 조리 과정과 시간을 혁명적으로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하여 5분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만드는 멸치 볶음 등 새미네부엌의 다양한 혁명 레시피를 전수한다.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인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 이모가 샘표 직원을 만나 새미네부엌 제품의 장점을 검증하고,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젓갈, 생강, 마늘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들어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에 고춧가루를 섞은 다음 먹기 좋게 자른 알배추를 버무려 5분 만에 겉절이를 완성한 뒤 "맛있다! 대박이야"를 외쳤다. 또한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이용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멸치 볶음이 만들어지자 “정말 맛있다”며 즉석밥에 비벼 스태프들에게 맛보게 하기도 했다.

19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겉절이·깍두기·오이소박이 등 김치양념 3종과 멸치 볶음·잡채 등 반찬소스 2종으로 구성된 새미네부엌 WOW키트를 8천900원에 판매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쌈김치·파김치 양념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또한 김치양념 3종과 딥소스 3종을 1만1천900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멸치 볶음 소스와 겨자냉채소스를 증정한다. 이밖에 채소 요리를 맛있게 만들 수 있는 100% 순식물성 콩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초요리소스, 편의면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샘표 새미네부엌, 11번가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