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하이닉스, 하반기 신입채용 돌입…세 자릿수 규모


올해 세 번째 수시채용 20개 분야 모집…내년 1월 입사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하이닉스가 하반기 신입채용에 돌입했다.

SK하이닉스는 2월과 6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수시채용을 진행하며 채용 규모가 세 자릿수라고 23일 밝혔다.

이에따라 올해 신입사원으로 모집하는 인원은 총 네 자릿수다.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지속 성장하고 있는 반도체 산업에서 변화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K반도체의 역량을 높여 국가경제에 기여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이어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SK하이닉스가 하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  [사진=SK하이닉스 ]
SK하이닉스가 하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 [사진=SK하이닉스 ]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수시채용 방식을 적용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력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직무별 특화된 인재를 채용하고 실제 업무에 필요한 직무역량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방식이다.

수시채용에서는 직무별로 채용 일정과 면접 방법이 각각 다를 수 있는 만큼 자신이 지원하는 분야의 채용 프로세스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모집 직무는 '설계, 소자, R&D공정, 양산기술, 양산관리, 프로덕트 엔지니어링(Product Engineering)' 등 20개 분야이며, 지역별(이천, 청주) 구분 채용 방식으로 진행돼 지원자가 원하는 근무지를 직무와 연계해 사전에 선택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SKCT(인적성평가), 면접, 최종 오리엔테이션(OT, Orientation),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OT(온라인 진행)도 채용 과정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이수해야 최종합격 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중 기졸업자는 2021년 11월, 졸업예정자는 2022년 1월 입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하이닉스 뉴스룸, SK하이닉스 채용 홈페이지, SK하이닉스 유튜브, SK그룹 채용 유튜브, SK채용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하이닉스, 하반기 신입채용 돌입…세 자릿수 규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