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9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 실시…각종 경품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이투스교육은 고등 온라인 강의 '이투스'가 9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9월 모의평가에서는 이투스 스타강사들의 9평 대비 학습가이드도 함께 공개, 핵심 이슈를 짚어준다는 게 이투스교육의 계획이다.

이투스 9평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 포스터 [사진=이투스교육]

9평 대비 학습가이드에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과 국어 김민정, 수학 정승제, 영어 강원우 강사가 나서 9평 전후의 주요 과목 학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투스는 30일까지 고1~2 회원을 대상으로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31일까지 고3~N수 회원을 대상으로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당일 채점 완료 시 네이버페이 1천원권 또는 열공삼각김밥을 100% 지급한다.

또 모의고사 후 풀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회원은 시험 당일 오후 5~9시까지 매시간 진행되는 잭팟 응원 이벤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잭팟 응원 이벤트를 통해서는 ▲2022 이투스 연간 자유이용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소니 헤드폰 ▲코닥 필름 카메라 ▲치킨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9평 응원과 다짐 댓글 작성 시 잭팟 응원 이벤트 응모기회 1회가 추가로 부여되며 매 시간마다 추가된 응모 기회는 해당 시간에만 사용 가능하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5명) ▲CU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20명) ▲떡허니 합격 떡볶이+삼각김밥 세트(20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이번 9월 모의고사부터 학생들이 보다 손쉽게 채점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풀서비스의 이용자 편의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택형 수능으로 그 어느 때보다 혼란스러울 시기를 겪고 있을 학생들에게 이투스가 준비한 9월 모평 풀서비스 채점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응원 이벤트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