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랄라랜드' 고은아 "6년 짝사랑"…조세호 "최근에도 '헤어지는 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랄라랜드' 고은아가 6년 짝사랑의 슬픈 결말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4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 3회에서 고은아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에게 '애인 있어요' 밀착 수업을 받는다. 기존 수업에서 불안한 음정과 건조한 감정으로 "남자친구가 없었던 것 아니냐"는 의심(?)을 샀던 고은아는 가사에 완벽 몰입, 직접 겪은 사연을 고백한다.

'랄라랜드'에서 고은아가 짝사랑의 슬픈 추억을 전했다. [사진=채널A]
'랄라랜드'에서 고은아가 짝사랑의 슬픈 추억을 전했다. [사진=채널A]

고은아는 "6년 동안 좋아하던 일반인 친구가 있었는데, 최근에 애인이 있다고 전해왔다"며 "그 친구가 여지를 줘서 6년 동안 남자친구도 없었는데, 솔직히 서운하다"고 털어놓는다. 고은아의 사연에 김정은-이유리 등은 안타까워 했고, 황광희는 "남자 쪽 이야기도 들어봐야 한다"고 반박했다.

고은아는 "그때 느꼈던 감정의 흐름을 살려서 노래를 바로 불러보라"는 이은미의 코칭에 놀라운 변화를 보였다. 효과를 바로 체감한 멤버들은 너도나도 짝사랑의 추억을 되살리기 시작하고, 조세호 또한 "솔직하게 얘기하면 울 것 같다, 최근에도 '헤어지는 중입니다'"라며 이은미의 히트곡을 자신의 심경에 비유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랄라랜드' 고은아 "6년 짝사랑"…조세호 "최근에도 '헤어지는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