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고양 화정에 도심형 주거브랜드 루미니 선보인다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77·81·84㎡, 총 242실 규모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롯데건설이 오는 10월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일대에 조성되는 주거용 오피스텔에 새로운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 브랜드를 적용해 '고양 화정 루미니'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고양 화정 루미니'는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1002-4·5·6번지에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77·81·84㎡ 총 242실 규모로 조성된다.

'고양 화정 루미니'는 여러 시설들을 가까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다(多)세권 단지로서 가치가 높다. 우선 롯데마트, 이마트, 세이브존, CGV 등의 쇼핑·문화시설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슬세권(슬리퍼 등 편한 복장으로 갈 수 있는 생활권역) 입지를 갖추고 있다.

고양시 화정동에 위치한 '고양 화정 루미니'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고양시 화정동에 위치한 '고양 화정 루미니'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해당 단지는 사통팔달한 교통망도 갖춘다. 3호선과 고양선(예정)이 지나는 화정역 환승역세권 단지이며, 경의중앙선이 지나는 대곡역을 이용해 서울로 빠르게 접근도 가능하다. GTX-A노선(대곡역, 창릉역 신설)도 오는 2024년 개통예정으로 서울역은 물론, 삼성역을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해당 단지는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먼저 단지 인근 판교의 2.7배 규모의 창릉신도시가 조성된다. 이를 통해 향후 일대에 10만 개 이상의 일자리가 창출돼 지역경제가 활기를 띄는 것은 물론, 직장인 수요도 크게 늘어나 단지의 배후수요로 자리할 예정이다.

내부 구조는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고 개방감이 돋보이는 4bay, 3bay에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도입될 계획이다. 여기에 활용성 높은 팬트리, 짜임새 있는 드레스룸 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수납 공간도 적용해 아파트 못지않은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루미니'는 도심 속 주거공간을 위한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롯데건설의 새로운 주거 브랜드로, 새로운 도시의 기준이 되는 주거공간을 만들 예정"이라며 "롯데캐슬로 쌓아온 경험과 르엘, 시그니엘 레지던스, 나인원한남 등 최고급 주거공간을 시공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루미니의 차별화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도록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 화정 루미니'에 첫 적용되는 '루미니(LUMINI)'는 롯데건설이 'Urban Standard(도시의 기준이 되는 주거공간)'을 컨셉으로 선보인 도심형 주거 브랜드다. '루미니'는 어둠에서 빛을 발한다는 의미를 가진 'luminous'라는 단어에서 착안한 명칭이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고양 화정에 도심형 주거브랜드 루미니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