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첫방] '펫키지' 김희철→태연, 반려견 취향 존중 여행 가이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반려견 1천만 시대. JTBC가 '펫키지'로 반려견 동반 여행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는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이 일일 펫 가이더로 변신해 배틀 형태로 여행 코스를 소개한 뒤 최고의 여행 코스를 선발한다. 첫 여행지로 반려동물 친화 도시인 울산의 여행지가 소개된다.

'펫키지'가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펫키지'가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연예계 소문난 반려인인 김희철, 태연, 강기영과 서툴지만 일일 반려인으로서의 간접 경험을 보여줄 홍현희는 '펫키지' 4MC로 출연한다. 4MC는 자기만의 스타일로 각기 다른 여행 코스를 보여주며 일일 펫 가이더로 변신할 예정.

에너지 넘치는 외부 활동을 선호하는 김희철, 반려견과 해외 경험이 있을 만큼 풍부한 경험과 섬세함을 보여줄 태연, 반려견의 취향을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능력을 가진 강기영, 그리고 첫 회부터 간식 이모로 등극해 반려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홍현희까지. 그들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이끌어 갈 4MC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2김희철의 반려견 기복, 태연의 반려견 제로, 강기영의 반려견 푸푸, 그리고 첫 회를 깜짝 방문해 홍현희와 호흡을 맞출 반려견 계의 인플루언서 경태까지, 이미 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귀한 광경을 볼 수 있다.

'펫키지'는 단순히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여행 코스를 보여주는 것이 아닌, 반려견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여행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기복부터 차분하고 조용한 제로 등, 각각의 반려견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와 그 곳에서 반려견들의 행동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도 또 하나의 볼 거리다.

김희철, 태연, 강기영, 홍현희가 '펫키지' MC로 나선다. [사진=JTBC]
김희철, 태연, 강기영, 홍현희가 '펫키지' MC로 나선다. [사진=JTBC]

김희철은 첫 방송에서 "반려견과의 여행에서 사람의 컨디션은 중요하지 않다"라며 반려견 동반 여행의 고충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실제로 이동 수단부터 숙소, 맛집 등 모든 동선을 반려견에게 맞춰 고민하다 결국 반려견과의 동반 여행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펫키지'에서는 대한민국에 숨겨져 있는 반려견 동반 여행 코스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반려견 동반 여행지가 오래 유지되기 위해 견주들도 함께 지켜야 할 펫티켓 등 알찬 정보도 함께 전한다.

펫 가이더로 변신한 4MC와 개성 넘치는 반려견들, 그리고 반려견의 취향을 고려한 반려견 동반 여행의 모든 것을 담아낼 '펫키지'가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첫방] '펫키지' 김희철→태연, 반려견 취향 존중 여행 가이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