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즈원 장원영, 코로나 확진…"안유진 음성, 스케줄 중단·자가격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9일 장원영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 (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했다"라며 "29일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고,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이즈원 장원영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사진=정소희 기자]
아이즈원 장원영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차원으로 예정 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스타쉽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장원영과 안유진은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즈원 장원영, 코로나 확진…"안유진 음성, 스케줄 중단·자가격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