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온스타일, '라방'으로 신입사원 뽑는다


CJ ENM 커머스부문, 채용설명회 라이브커머스 형식으로 진행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CJ ENM 커머스부문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J ENM 커머스부문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사진=CJ온스타일]
CJ ENM 커머스부문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사진=CJ온스타일]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는 새내기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채용 담당자와 직무 담당자도 함께 참여한다. '제품 대신 모집 직무를 판매한다'는 형식으로 채용 과정 및 직무별 역할, 특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소통이 중요한 라이브커머스의 특성을 살려 지원자들이 채용 관련 궁금한 사항을 채팅으로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담당자들이 답변해줄 예정이다. 생방송 중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도를 높인다.

CJ ENM 커머스부문 채용 담당자는 "CJ온스타일만의 역량과 라이브커머스에 익숙한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 채용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J ENM 커머스부문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2022년 2월 졸업자를 포함한 국내외 대학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모집 직무는 MD(패션·식품/리빙), 마케팅, Data Science, 영업관리, SCM 등 총 6개 부문이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테스트 전형과 면접, 직무수행능력평가 등을 거쳐 내년 1월 입사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테스트 전형과 면접 등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온스타일, '라방'으로 신입사원 뽑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