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아&던 "우리가 뭘 하겠나, 뼈 부서져라 춤 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현아&던이 유닛 데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9일 현아&던 첫번째 미니앨범 '1+1-1'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아&던이 9일 첫번째 미니앨범 '1+1-1'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현아&던이 9일 첫번째 미니앨범 '1+1-1'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피네이션]

'1+1=1'은 꿈속에서만 상상할 수 있는 것들을 현실로 펼쳐놓은 앨범이다. 둘이 아닌 하나가 된 현아&던은 솔직하고 파격적인 음악을 다양한 색으로 표현했다.

현아는 "최대한 여러분들의 갈증을 해결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앨범 작업했다. 동화적인 부분들을 너무 동화스럽지 않게, '저게 뭐지?' 하면서도 과하지 않게 현아&던스럽게 표현했다. 획기적이라서 계속 보고 싶은 매력이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현아&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PING PONG'은 뭄바톤 리듬과 808 베이스로 이뤄진 강렬한 리드 사운드의 뭄바톤 댄스 곡이다.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마치 탁구공이 왔다 갔다 하는 모습처럼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로 담아냈다.

현아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우리가 상상했던 걸 표현하고 싶었다. 블링블링한 동산이 나오는데, 하고 싶었던 걸 원 없이 해봤던 것 같다. 우리가 끊임없이 변신하는 관전 포인트가 있을 것이다. 눈 깜빡할 수 없을 정도로 뼈가 부서져라 춤을 췄다. 뮤직비디오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던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현아&던의 미니앨범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아&던 "우리가 뭘 하겠나, 뼈 부서져라 춤 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