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만익, 티빙 '돼지의 왕' 출연 확정…막강 존재감 기대(공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황만익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출연한다.

14일 황만익 측은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황만익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출연한다.  [사진=본인]
배우 황만익이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 출연한다. [사진=본인]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연출 김대진, 극본 탁재영, 제작 히든시퀀스, 스튜디오드래곤, 제공 티빙(TVING))은 20년전 친구로부터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드라마. 김동욱(황경민 역), 김성규(정종석 역), 채정안(강진아 역)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황만익의 합류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황만익은 극 중 신석운수의 관리소장 박성진 역을 맡는다. 최근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김팔도 역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황만익은 앞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맘마미아'를 비롯해 연극 '톡톡', 드라마 '녹두꽃'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장르 불문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그가 이번 '돼지의 왕'에서 그려낼 캐릭터에 호기심이 증폭되는 상황. 섬세한 캐릭터 해석으로 대학로에서는 이미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대열에 오른 황만익이 만들어낼 박성진 캐릭터가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기대되고 있다.

황만익은 "멋진 배우 분들과 함께 '돼지의 왕'이라는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또 박성진이라는 캐릭터와의 만남 역시 설렐 정도다"라며 "이런 좋은 기운이 '돼지의 왕'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도록 즐겁게 촬영에 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저의 새로운 변신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만인의 믿.보.배'로 발돋움할 배우 황만익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돼지의 왕'은 지난 8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으며 티빙 단독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만익, 티빙 '돼지의 왕' 출연 확정…막강 존재감 기대(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