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생돌' 최민근 PD "김태호 퇴사, 본부장님 위해서라도 잘 됐으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야생돌' 김종국, 여운혁 PD, 최민근PD, 한영롱PD 등이 간절함을 담아 시청을 독려했다.

17일 오전 MBC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종국, 여운혁 PD, 최민근PD, 한영롱PD 등이 참석했다.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사진=MBC]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사진=MBC]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리얼 야생'으로 향해 그간 오디션에서는 본 적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최민근 PD는 이날 행사의 마지막 당부의 말로 "지난 주에 김태호PD가 MBC를 떠난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졌다"라며 "누구보다도 떨고 있을 본부장님을 위해서 ,MBC를 위해서라도 '야생돌'이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여운혁 PD는 "'야생돌'에 공을 들이고 있는 스태프나 감독, 오디션에 참가한 MC, 투자사 등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제일 중요한 게 이 방송을 보는 시청자가 재밌게 봐야 한다. 기존에 오디션하고는 확실히 다른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을 거라고 본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추석 연휴에 첫방송을 하게 됐는데 MBC에서 많이 틀어주기로 했다. 보시는 분들도 출연자들을 본인의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희망했다.

김종국은 "참가자들뿐만 아니고 PD님들도 간절하신 것 같다. 간절함이 담겨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겠지만, 아이돌 지망생에게 기회를 준다는 큰 그림과 많은 시청자가 보실 수 있는 역할을 하는 제작진의 의도를 긍정적으로 봐주셨으면 한다"라고 시청을 권했다.

한영롱PD는 "이번주만 금요일에 방영되고 다음주부터는 목요일에 방영된다. 방영시간 헷갈리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며 "출연진이 제일 간절할 것 같다. 최선을 다하고 온몸을 불태워서 열심히 하고 있으니 이 친구들의 매력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 한 포인트만 보실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포인트를 보실 수 있도록 애정을 쏟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야생돌'은 이날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생돌' 최민근 PD "김태호 퇴사, 본부장님 위해서라도 잘 됐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