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내년 5월 개장…연간 이용권 판매 시작


연간 이용권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춘천에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내년 5월 5일 오픈한다.

28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 같은 계획과 함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된다.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사진=레고랜드 리조트]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오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를 앞두고 있다.

이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레고 테마 구역(▲ 브릭토피아 ▲ 브릭 스트리트 ▲ 레고® 시티 ▲ 레고® 닌자고 월드 ▲ 해적의 바다 ▲ 레고® 캐슬 ▲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소개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김영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개장 일정과 티켓 판매 계획에 대해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주요 고객층인 만 2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약 40여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를 비롯해,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LEGOALND® Hotel) 역시 고객들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