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싸이퍼 "비, 기죽지 않게 도와줘…정신적 멘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싸이퍼가 비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8일 그룹 싸이퍼 두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가 28일 두번째 미니앨범 '블라인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레인컴퍼니]
그룹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가 28일 두번째 미니앨범 '블라인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레인컴퍼니]

이번 컴백을 준비하며 비가 해준 조언에 대한 질문에 현빈은 "이번 앨범에서 비는 한 발 물러서서 봐줬다. 항상 만날 때마다 격려와 응원을 해준다. 어디 가서 기 죽지 않게 해준다. 정신적 멘토에 가깝다"고 답했다.

또 컴백 소감과 관련, 탄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거라 생각하니 떨리고 기쁘다"고 말했고, 현빈은 "새 앨범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회사, 팬들에게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는 싸이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LIND'는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안꿀려' 이후 싸이퍼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성장한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색깔을 담아낸 앨범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곡 '콩깍지'는 고백에 성공하고, 좋아하는 이성에게 나의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마치 콩깍지에 씐 것처럼 그 사람에게 깊게 빠져있는 감정과 내용을 노래에 표현했다. 멤버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케이타와 원도 함께 작업한 '콩깍지'는 캐치한 훅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싸이퍼만의 솔직하고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싸이퍼의 신보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싸이퍼 "비, 기죽지 않게 도와줘…정신적 멘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