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환승연애', 오늘(1일) 최종 선택…마음 방향 어디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환승연애' 최종 선택이 그려진다.

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15화에서는 '이제 당신의 마음을 고백하세요'라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출연자들이 최종 결정을 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최종 선택이 1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티빙 새 오리지널 '환승연애'의 최종 선택이 1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그간 출연자들은 누구보다 솔직하게 자신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X와의 관계에 대한 의미를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혼란과 설렘을 오갔다. 특히 오롯하게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던 제주도 여행에서 다시 한 번 반전을 맞았고, 확고한 듯 자리 잡았던 사이가 비틀어지고 재정립되며 궁금증을 더했다.

그리고 드디어 최종 선택 D-DAY. 출연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하게 자신의 마음을 정하고, 제주도 안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얼마 남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상대방에게 어필하는 면모까지 드러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환승연애' 최종화는 마지막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관전 포인트가 넘쳐난다고. 먼저 이번 최종화는 티빙 앱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이 돼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을 함께 시청, 그들의 감정선을 따라가며 완벽한 서사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최종화를 시청하며 채팅, 댓글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며 새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전망이다.

과연 출연자들은 끝까지 용기 있는 선택을 내릴 수 있을지, 또 이들의 사랑과 우정은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누구보다 솔직하고 용기 있게 최선을 다 한 사랑을 펼친 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환승연애'의 최종화는 오늘(1일) 오후 4시 티빙 앱 내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본편 VOD는 이날 오후 6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승연애', 오늘(1일) 최종 선택…마음 방향 어디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