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티몬 멤버십 고객에 게임박스 혜택 제공"


"구독 경제 확산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아이뉴스24 고정삼 수습 기자] KT(대표 구현모)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인 '게임박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발표했다.

디지털플랫폼 기업 KT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과 제휴를 통해 티몬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슈퍼세이브’의 구독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 게임박스를 3개월 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T]

KT에 따르면 티몬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슈퍼세이브' 신규 및 기존 구독 고객은 10월 한달 동안 게임박스가 제공하는 120여 종의 게임을 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고화질, 고용량의 게임도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구동돼 별도의 콘솔이나 게임용 고사양 PC를 마련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PC와 IPTV 대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 소비자 호응이 높다고 전했다.

홍재상 KT 신규서비스 P-TF장(상무)은 "KT는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게임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다각도 제휴를 추진해왔다"며 "앞으로도 구독 경제 확산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수습 기자(js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