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밴드2' 크랙실버 오은철 "활동명 후보多, 정해주셨으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슈퍼밴드2' 크랙실버 멤버 오은철이 활동명을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6일 오후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자엥는 크랙실버(윌리K, 대니리, 빈센트, 싸이언, 오은철), 시네마(기탁, 김슬옹, 변정호, 임윤성) 등이 참석했다.

6일 오후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사진=JTBC]
6일 오후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사진=JTBC]

지난 6월28일 첫 방송한 '슈퍼밴드2'는 14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지난 4일 종영했다. 생방송 파이널로 진행된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우승팀 '크랙실버(CRAXILVER)'를 탄생시키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오은철은 크랙실버 멤버 모두가 활동명을 쓰지만, 자신은 본명으로 활동 중인 것에 "(활동명) 아이디어가 너무 많다. 제가 가진 이름 후보가 너무 많아서 여러분들이 정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제 영어 이름이 찰리다. 그래서 실버아이언, 실버보이 등도 마음에 든다"라고 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밴드2' 크랙실버 오은철 "활동명 후보多, 정해주셨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