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2' 10월17일 첫방송…"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2'가 10월17일 돌아온다.

MBN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린 '마라맛 연애 예능'. 17일 일요일 밤 9시 20분 시즌2의 첫 회를 연다.

돌싱글즈2 [사진=MBN]
돌싱글즈2 [사진=MBN]

출연자들의 연애&동거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이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은 시즌2에 변동 없이 함께한다. 재혼 가정을 이룬 직후 사춘기 딸을 키우게 된 심정을 솔직히 고백, 가슴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던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이들과 같은 경험을 지닌 정겨운, 출연진들을 지켜보며 가감 없는 웃음과 눈물을 선보인 유세윤-이지혜는 이번 시즌에도 독보적인 입담으로 연애 예능의 쫄깃함을 더할 예정이다.

'돌싱글즈2'의 공식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에서는 '두 번째 웨딩 로드'라는 부제 아래, 시즌2의 돌싱남녀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의 신랑-신부로 변신해 두 번째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얼굴이 가려진 출연진들의 정체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시즌1을 완전히 잊을 만큼 더욱 강렬해진 돌싱들의 직진 연애와 화끈한 동거 생활이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시즌1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쫀쫀해진 구성과, 사랑에 솔직한 마음으로 연애 전쟁에 뛰어든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정체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17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2' 10월17일 첫방송…"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