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外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매일유업의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가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골든밀크는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국내 유일 유당 0% 우유칼슘 100%로 특화해 만든 제품이다.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골든밀크 정기배송 서비스는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첫 주문 시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결제되는 방식이다. 배송주기와 횟수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배송일 변경 또는 해지도 불이익 없이 언제든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골든밀크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5회 이상의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5회차에는 자동으로 99% 할인된 금액이 결제된다. 99% 할인 혜택은 총 3회까지 제공한다. 즉 5회차, 10회차, 15회차 결제금액이 각각 99%씩 할인되는 셈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일 금요일까지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골든밀크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골든밀크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 동화약품,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 출시

동화약품이 기능성 화장품 '후시드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후시드 크림'은 '후시덤'을 핵심 성분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소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이다.

'후시덤'은 동화약품 '후시딘'의 성분과 유래가 동일한 '푸시디움 코식네움'을 새롭게 연구 개발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이다. 해당 성분 자체만으로 비인체 테스트를 통해 콜라겐 생성 증가, 엘라스틴 분해효소 활성 억제, 히알루론산 합성 효소 생성 증가 효과를 확인했으며, 해당 제품에는 '후시덤'이 38.9%로 고함량 함유되어 있다.

이에 더해 피부지질 3대 구성성분인 세라마이드 6종,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포함하여 피부 개선의 효과를 높인다. 피부 흡수를 촉진하는 2가지 특허 제형 기술이 적용되어 흡수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후시드 크림'은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케어함으로써 주름부터 탄력, 보습, 진정,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크림이다. 특히, 강력한 주름 개선 및 주름 유발 완화 효과로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의 균형 있는 관리를 돕는다.

◆ 롯데칠성, 임직원 참여형 ESG 캠페인 '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8월 ESG위원회를 설립하며 '환경을 이롭게, 사회를 새롭게, 기업을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물론 전 임직원이 실천하는 ESG경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그 첫번째로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임직원 참여형 분리배출 캠페인, '제리(제대로 리사이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리사이클 챌린지는 친환경 활동 인증 어플 'HERO8'를 다운로드하여 1일 1회 분리배출을 사진으로 인증해 참여 가능하다. 기간대비 참여일이 80% 이상 달성자에게는 제리 챌린지 기념 배지와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 재활용 가능 제품 또는 폐기물로 잔류되어 쌓이지 않는 제품으로 구성된 제로 웨이스트 키트가 리워드로 제공될 예정이다.

환경 스타트업 '오이스터에이블'이 서비스하는 어플리케이션 'hero8'은 환경보호 솔루션으로, 사진으로 분리 배출 및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인증하고 공유하는 영웅인증 플랫폼이다.

◆ SPC 배스킨라빈스, 해남 밤고구마로 만든 '치즈 고구마구마' 출시 기념 온라인 광고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해남산 밤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10월 신제품 '치즈 고구마구마'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치즈 고구마구마'는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사회 공헌 활동인 배스킨라빈스 'ESG 행복 상생'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광고는 '해남 고구마 17톤, 배스킨라빈스가 된다'를 주제로 했다. 해남의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해남 지역민을 모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드론 촬영을 통해 해남의 바다와 고구마 밭을 한눈에 보여줌으로써 해남 고구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고, 현지 지역민이 모델로 출연해 '치즈 고구마구마'가 가지는 협업과 상생의 의미를 한 번 더 강조했다.

또한, 광고 후반부에는 '치즈 고구마구마'를 맛보는 모델이 '아따 맛있구마잉~'이라고 말하는 장면을 넣어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유쾌함 또한 엿볼 수 있다. 따뜻함과 재미를 모두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광고는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CJ프레시웨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급식 문화 개선 나선다

CJ프레시웨이가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인천 서구 지원센터)와 손잡고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급식 문화개선에 힘쓴다.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는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50명 미만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내 급식소의 위생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하에 수도권 7개 센터가 시범 운영 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인천 서구 지원센터에 영양식단 구성 및 식자재 제공, 위생안전 관리 컨설팅, 식습관 교육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인천 서구 지원센터는 노인, 장애인복지시설 총 65곳의 급식을 관리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먼저, 인천 서구 지원센터 소속 요양원 어르신 대상 쿠킹클래스를 연다. CJ프레시웨이 소속 강사가 직접 요양원을 찾아가 송편, 피클, 토마토 고추장 등 다양한 요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어르신들에게 요리의 재미와 영양 식단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향후 급식소 관리인원을 위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기준 및 관련 법규 교육도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7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왼쪽)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최향숙 센터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지난 7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왼쪽)과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최향숙 센터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 롯데제과,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소비자 참여형 기부 이벤트 '빼빼로 기부 사진관'을 전개한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가 빼빼로 관련 사진, 영상을 게재하면 그 게시물의 수만큼 롯데제과가 아동 관련 복지 단체에 제품을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빼빼로', '#빼빼로 기부사진관'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인스픽S2 포토프린터,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일회용 카메라 키트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기간은 이달 8일부터 24일까지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기부 제품은 11월 초에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지에 전달될 예정이다.

◆ 쿠팡, 가을 입맛 사로잡는 '로켓프레시 제철식탁 기획전' 오픈

쿠팡은 신선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제철식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가을철에 먹기 좋은 햇과일을 비롯해 갓 도정한 2021 햅쌀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신선함을 자랑하는 산지 직송 수산물과 제철채소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햅쌀, 햇과일, 제철수산, 제철채소 등으로 상품을 구분했다. 특히 햅쌀 코너에서는 올해 추수해 갓 도정한 햅쌀을 브랜드별, 중량별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햇과일 코너에는 사과, 포도, 청도 반시 등 제철과일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제철수산 코너에서는 가을 수산축제에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수산물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인기 키워드, 주제별로 상품을 모아 놓은 '테마관'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식품을 모아놓은 '파인(FINE) 테이블', 가벼운 한끼를 위한 '식단관리', 대용량 식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할인관' 등 다양한 테마관을 경험할 수 있다.

◆ SSG닷컴, '쓱 키워 포레스트' 캠페인 실시

SSG닷컴은 환경재단과 손잡고 친환경 캠페인 '쓱 키워 포레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SSG닷컴이 나무 묘목 천 그루를 심고,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제공받은 '스위트 바질'을 가꾸며 탄소 줄이기에 동참하는 것이 골자다.

이에 SSG닷컴은 8일 오전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평화공원에서 환경재단, 은평구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식재 행사를 열고, '눈주목'과 '배롱나무' 묘목 등 총 1천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뒤이어 오는 18일부터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식물 키우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8일부터 SSG닷컴 앱이나 웹페이지를 통해 '쓱 키워 포레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지구를 위한 일상 속 친환경 습관'과 관련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천900명을 선정해 '스위트 바질 트리 씨앗 키트'를 증정한다. 씨앗과 함께 제공되는 화분은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쓰레기 감축에도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는 11일 '딱 하루데이' 행사 진행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한글날 대체공휴일인 오는 11일 '딱 하루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335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을 통해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평소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초특가 행사로 기획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휴일에 즐기기 좋은 신선식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삼겹살, 목심, 쌈채소, 깐마늘, 쌈장 등 '삼겹·목심 짝꿍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유명산지 가득담은사과(2.5kg/봉)'를 5천5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다향 훈제오리(500g)'를 7천990원에 선보일 뿐 아니라 '포기상추(봉)'는 1천990원에 내놓는다. 여기에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120g*5입)'은 2천290원에 선보이고, '해태 사브레(252g)'는 1천490원에 판매한다.

◆ 유한킴벌리, '기후위기 솔루션, 숲의 역할' 담은 캠페인 광고 런칭

유한킴벌리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광고는 '지구의 지구력을 높이는 숲'을 테마로, 기후위기 시대의 솔루션으로 그 가치를 다시금 조명받고 있는 숲의 다양한 역할과 중요성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있다.

'내가 사는 지구는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라는 물음과 함께 시작하는 캠페인 광고는 숲을 터전으로 하는 귀여운 새가 등장해 기후위기 속에서 지구를 지켜주는 숲의 다양한 역할들을 근거와 함께 설명해 주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캠페인에서 제시된 숲의 주요한 역할은 크게 탄소 흡수, 열섬 현상 완화, 홍수 방지, 생명다양성 지속 등 4가지로, 지구에 변화가 생길 때 숲이 유기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도록 숲의 역할들을 탄소흡수 모드 ON, 쿨링 시스템 가동, 홍수 방지 시스템 가동, 멸종 방지 모드 ON 등 익숙한 일상 용어로 표현됐다.

◆ 네스카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실시

네스카페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을 10월부터 실시한다. '컵오브리스펙트'는 커피 산업의 지속가능성과 환경 보존, 높은 커피 퀄리티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한 네스카페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이다. 네스카페는 지난 2010년부터 '함께하는 성장'을 모토로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방식의 원두 생산과 농가 근로자의 생계 보장 등을 통해 커피 공동체와의 상생을 추진해 왔다.

네스카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먼저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군 패키지에 'Cup of Respect' 로고를 적용하고, 오는 2025년까지 전 제품에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재배된 원재료를 사용하고 친환경 및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네스카페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컵오브리스펙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총 20명을 선발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및 네스카페 오리진스 유리병 제품, 네스카페 에코 텀블러, 리무버블 스티커, 손수건으로 구성된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굿즈를 제공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는 캠페인 굿즈를 활용해 나만의 '컵오브리스펙트' 방법을 공유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우수 참여자 3명을 선정해 15만원 상당의 네스카페 커피를 증정한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매일유업 골든밀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