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1월 1일 컴백' 더보이즈, '매버릭' 포스터 공개…꽃밭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의 개인 콘셉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9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싱글 3집 '매버릭'의 콘셉트 포스터 '둠(DOOM)' 버전을 공개, 멤버 주연, 큐, 케빈, 상연을 시작으로 멤버 전원의 개인 포스터 공개를 이어간다.

더보이즈 개인 포스터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개인 포스터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개인 포스터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개인 포스터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앞서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꽃다발 아트워크 공개로 K팝 팬들의 무궁무진한 궁금증을 유발한 더보이즈는 이번 콘셉트 포스터를 통해 마치 서바이벌 게임을 앞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더보이즈는 교복, 방탄조끼, 초커 등을 조합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의미심장한 메시지까지 전달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포스터에 'that your're real lies(너가 거짓임을)', 'And I'm your angel(그리고 난 너의 천사야)', 'Fake changing(거짓을 위한 변화)' 등의 메시지를 전한 더보이즈는 이를 통해 팬들이 '둠' 콘셉트 의미를 다양하게 추측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를 제공,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공개된 주연, 큐, 케빈, 상연에 이어 앞으로 선보일 더보이즈의 추가 콘셉트 포스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1일,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월 1일 컴백' 더보이즈, '매버릭' 포스터 공개…꽃밭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