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인천서부소방서와 안전관리 업무협약 체결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쿠팡, 인천서부소방서와 안전관리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 인천서부소방서와 손잡고 물류센터 안에 화재진압대를 갖춘다.

쿠팡은 20일 인천서부소방서와 지역사회 안전관리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쿠팡과 인천서부소방서는 각종 비상 재난상황을 예방하고 대비하기 위한 안전관리체계 확립과 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20일 쿠팡과 인천서부소방서가 지역사회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명규 쿠팡 물류정책 전무(오른쪽)와 송태철 인천서부소방서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20일 쿠팡과 인천서부소방서가 지역사회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명규 쿠팡 물류정책 전무(오른쪽)와 송태철 인천서부소방서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 GS25, 세리박스와 손잡고 MZ세대 위한 건강함 전달

GS25가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대하며 대국민 건강 프로젝트에 앞장선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채널 간 제휴 ▲독점 상품 개발 ▲차별화 신규 카테고리 발굴 등 상호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남양유업 '떠불',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 선정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떠먹는불가리스'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 제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전반적인 만족도부터 재이용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 5가지 측면을 조사하는 가운데 이번 조사에서 '떠먹는불가리스' 제품은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 교촌치킨, 뉴로메카와 협동로봇 개발 업무 협약식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로봇 제조 업체 뉴로메카와 손잡고 협동 로봇 기술개발에 나선다.

교촌에프앤비는 20일 경기도 오산시 교촌 본사에서 뉴로메카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치킨 튀김 과정 자동화 시스템 개발 협력에 대한 기본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동 로봇을 활용한 치킨 조리 자동화 연구 개발 업무를 공동으로 수행하기로 했다.

◆ 대웅제약, 장애인 응급의료용 그림 문진표로 충남소방본부 감사패 받아

대웅제약이 응급상황시 언어 소통이 어려운 장애인 및 외국인을 돕기 위해 제작한 '그림으로 보는 문진표'가 실제 구급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돼 소방본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대웅제약 서울 본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 최장일 충남소방본부 구조구급과장, 함의영 피치마켓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그림 문진표 확산 사업에 대한 간략한 진행상황 공유와 함께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KT&G복지재단이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사진=쿠팡]
KT&G복지재단이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사진=쿠팡]

◆ KT&G복지재단,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 지원

KT&G복지재단이 지난 19일 용인시에 위치한 은이너싱홈 요양원에서 '2021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사업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필요하다는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04년부터 경제적이고 기동력이 우수한 경승용차를 매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 차량은 모두 1천950대에 이른다.

◆ 한화리조트, 10년 연속 KCSI 1위 수상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한화리조트가 한국능률협회 주관 2021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서 콘도미니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2년 이후 10년 연속이자 역대 12번째 1위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코로나19 확산 이전부터 온라인 화상 1:1 코칭 교육으로 서비스 질을 높여왔다.

◆ SPC '케이크 스토리' 가을 신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 당근 등 제철 재료를 비롯, 가을과 어울리는 재료들을 활용해 선보인 것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부터 따뜻한 색감까지 가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담았다.

◆ 해태, 고소한 가을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

해태제과는 오예스의 올 가을 시즌 에디션으로 '피넛버터'를 출시한다. 가을이 제철인 땅콩의 고소함을 가득 채운 가을 한정판 오예스로 12월까지만 맛볼 수 있다.

직화가 아닌 오븐으로 구운 땅콩이라 탄내 없이 풍미가 한결 진하고 깔끔하다. 땅콩버터 크림 함량을 오리지널 보다 절반 가까이 늘려 두툼하게 넣었다.

◆ MCM 창립 45주년 기념 메타버스로 로그인 행사 진행

MCM이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정신을 담아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자리를 마련한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20일까지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45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MCM은 과거에서 미래, 현실에서 디지털, 가상현실에서 초현실 등 시공을 초월하는 MCM의 여정을 메타버스로 선보였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인천서부소방서와 안전관리 업무협약 체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