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11월 분양 예정


지하 6층~지상 14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35~43㎡ 총 420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DL이앤씨는 11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205번지 일원(풍무2지구 일반상업용지 29-1 2블록)에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4층, 오피스텔 420실 1개동과 단지 내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오피스텔 전용면적별로 ▲35㎡ 396실 ▲36㎡ 12실 ▲43㎡ 12실로 구성된다. 풍무지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석경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석경투시도 [사진=DL이앤씨]

해당 단지는 김포골드라인인 풍무역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다. 풍무역에서 김포골드라인 노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만에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각종 철도 개통 호재도 계획돼 있다. 서울 도심으로 통하는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이 올해 7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추가검토 사업으로 반영됐다. 노선 계획 및 차량기지 등 관련 시설에 대한 지자체간 합의와 타당성 분석을 거쳐 추진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김포 풍무지구 내 공급되는 최초의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현재 개발 중인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생활권은 더욱 넓어질 전망이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 자격 제한이 없어 신혼부부나 청약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도 지원이 가능하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11월 분양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