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이선희·윤도현→선미·송민호, 심사위원 확정(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싱어게인' 시즌2에 윤도현이 합류, '어나더 클래스'의 심사위원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12월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2' 유희열·이선희·윤도현·김이나·규현·이해리·선미·송민호가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사진=JTBC]

재치와 공감을 두루 갖춘 이승기가 시즌 1에 이어 시즌 2 MC로 확정한 가운데, '어나더 클래스'의 심사위원 드림팀도 다시 한 번 출격한다. 안테나 대표 프로듀서 유희열, 설명이 필요 없는 '국민가수' 이선희, '히트곡 제조기 작사가' 김이나, 감성 발라더이자 한류 아이돌 규현, '믿고 듣는 감성 보컬' 이해리, 하나의 장르를 만든 '독보적 퍼포먼스' 선미, '싱어송라이터 래퍼' 송민호까지 시즌 1에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단단한 공력으로 사랑받은 심사위원들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국민밴드' YB의 보컬이자 재치와 해박한 음악적 지식을 겸비한 윤도현이 새 심사위원으로 가세해 힘을 더한다. 오랜 무명 시절을 겪었던 그가 무명 가수들에게 전할 공감의 메시지와 따뜻한 시선이 담긴 심사평이 기대를 모은다.

전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장르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가진 심사위원 8명이 한데 모여 깊이가 다른 심사와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 어떤 한계도 없이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무대를 열어주는 '싱어게인'만의 품격 높은 심사가 예고된다.

'싱어게인'은 시즌1에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 빛을 보지 못했던 무명들이 반란을 일으키며 짜릿하고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혀진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스타 양성소 역할을 톡톡히 한 '싱어게인'. 독보적 오디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싱어게인'은 시즌2에서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감동, 더 강력해진 음악 힐링으로 무장한다.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리즈와 '싱어게인' 시즌1을 성공리에 이끌었던 윤현준 책임프로듀서(CP)가 기획을 책임지고, 유쾌한 공감대를 안겼던 예능 '독립만세'의 채성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싱어게인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