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2' 이지혜 "첫방송 두커플 탄생, 자녀유무 대반전 예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2' 이지혜가 돌싱남녀 8인의 속마음을 완벽하게 정리했다.

24일 밤 9시20분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에서 이지혜는 첫 방송에서 드러난 돌싱남녀 8인의 속마음을 완벽하게 정리하는 '일타강사'로 맹활약한다. 오프닝에서 "일주일을 기다리느라 힘들었다"는 4MC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연애사슬이 이어지게 돼서 정신을 바짝 차려야겠다"는 말에 이지혜가 직접 돌싱남녀들의 마음 향방을 프레젠테이션하는 것.

돌싱글즈2 [사진=MBN]
돌싱글즈2 [사진=MBN]

커다란 칠판과 막대기까지 준비해 '연애 교수'로 변신한 이지혜는 돌싱남녀들의 물고 물리는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하던 중, "첫 방송부터 두 커플이 탄생했지만, 자녀 유무에 관한 이야기가 나온다면 대반전이 예상된다"는 '송곳 분석'을 내놓는다. 이와 함께 한 돌싱의 선택과 관련해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 이지혜의 발언에, '돌싱 선배' 이혜영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귀여운 일침을 놓았다.

제작진은 "첫 만남부터 늦은 새벽까지 대화를 나누며 빠르게 친해진 돌싱남녀 8인이 두 번째 날 아침부터 데이트 선택권을 따내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연애 레이스에 나선다"며 "첫인상 투표에서 연결된 두 커플이 2회에서도 그대로 이어질지, 아니면 반전이 도사리고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2'는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는 MBN의 간판 연애 예능.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계성-김은영-김채윤-유소민-윤남기-이다은-이덕연-이창수가 치열한 전쟁을 벌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2' 이지혜 "첫방송 두커플 탄생, 자녀유무 대반전 예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