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니카→노제 '스우파' 리더 8人, '아는형님' 출격…11월 방송(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 8인이 형님학교를 찾아온다.

JTBC '아는 형님'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활약 중인 댄스 크루 리더 8인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아는형님'에 '스우파' 리더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출연한다. [사진=JTBC]
'아는형님'에 '스우파' 리더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출연한다. [사진=JTBC]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고의 여성 크루 8팀이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실력과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형님학교에서는 팀을 대표하는 리더들이 출연해 '스우파' 뒷이야기는 물론 그동안 방송에서는 쉽게 만나기 힘들었던 댄서들의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댄스 파이터' 8인과 '예능 파이터' 형님들이 만들어 갈 케미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스우파' 리더 8인과 함께하는 '아는 형님'은 11월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니카→노제 '스우파' 리더 8人, '아는형님' 출격…11월 방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