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경이' 김혜준 "이영애 호칭은 언니, 편한 분위기 감사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혜준이 이영애에게 감동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혜준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연출 이정흠, 극본 성초이) 제작발표회에서 이영애에 대해 "정확한 조언을 주신다기 보다는 편하게 연기하고 대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분위기를 풀어준 것이 행복하고 감사한 부분이라 감동 받았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혜준이 29일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배우 김혜준이 29일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호칭도 언니라고 해도 된다고 했을 때 '내가 '이영애 언니'라고 한다고?'라고 생각했다"라며 "이런 것에 행복해하고 에너지를 받으면서 행복하게 연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으로, 이영애의 4년 만 드라마 복귀작으로 큰 기대를 모았다. SBS '조작', '아무도 모른다'의 이정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영애는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구경이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던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혜준은 구경이와 특별하게 얽히는 미스터리한 대학생 케이 역을 맡아 속내를 알 수 없는 의심스러운 행보를 이어간다. 김해숙은 푸근하고 자애로워 보이지만 두 얼굴의 반전이 있는 봉사기부재단 이사장 용국장을 연기한다.

또 곽선영은 구경이의 경찰 후배 NT생명 조사팀장 나제희 역을, 조현철은 구경이의 동료인 NT생명 조사관 경수 역을 맡아 이영애와의 유쾌한 케미를 예고한다.

'구경이'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경이' 김혜준 "이영애 호칭은 언니, 편한 분위기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