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희, 영화 '아이돌레시피' OST 참여…오늘(1일)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희가 참여한 영화 '아이돌레시피'의 OST인 'Perfume'이 공개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희가 직접 참여한 영화 '아이돌레시피'의 OST 'Perfume'이 1일인 오늘 발매된다”고 밝혔다.

배우희가 참여한 영화 '아이돌레시피'의 OST 'Perfume'이 공개된다. [사진='아이돌레시피' ]

신곡 'Perfume'은 배우희와 보컬그룹 가비엔제이 원년 멤버 노시현의 신곡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OST 'Perfume'은 유명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EXO '훅! (No matter)', SuperM 'Wish You Were Here', 에일리(Ailee) 'Tatto' 등으로 사랑받는 작사가 '목지민'이 참여한 곡이다.

영화 '아이돌레시피'는 무명 아이돌 그룹 벨라가 자신들을 팔아 치우려던 악덕 매니저와 화합을 이룬 뒤 빌보드 진출에 성공하는 내용을 그린다. 배우희, 켄타, 김나현, 문종업, 유호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올해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배우희의 '아이돌레시피' OST Part.2 – 'Perfume (feat. 지뉴 & 필굿)'은 오늘 1일 낮 12시 한국을 기점으로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