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정동원, 26일 첫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동원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가수 정동원의 단독 콘서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콘서트(1st JEONG DONG WON'S TALK CONCERT)'가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다.

정동원 콘서트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정동원 콘서트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정동원의 '동(棟)'과 이야기 '화(話)'가 합쳐져 정동원의 이야기와 노래가 함께 하는 토크 & 콘서트라는 뜻을 가진 '동화' 콘서트는 정동원의 첫 단독 콘서트로, 오롯이 정동원과 그의 팬들이 직접 만나는 첫 활동이자 음악적 행보로 관심을 모은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정동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신곡 무대와 새 앨범의 발매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앨범 준비 과정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및 토크 코너로 보다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정동원'이라는 브랜드 콘서트의 첫 번째 시리즈로서 노래와 토크가 함께 있는 '동화(棟話)' 콘서트다. 그동안 정동원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우주총동원' 공식 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및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콘서트(1st JEONG DONG WON'S TALK CONCERT)'의 티켓은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정동원, 26일 첫 단독 콘서트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