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동윤x김보라, 2022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위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장동윤, 김보라, 오성윤 감독이 '2022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오성윤 감독, 김보라, 장동윤을 '2022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오는 10일 제11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에서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장동윤, 김보라가 '2022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배리어프리영화제]
장동윤, 김보라가 '2022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배리어프리영화제]

한국 장편 애니메이션의 대표 감독인 오성윤 감독은 마당을 나온 암탉', '모모와 다락방의 수상한 요괴들',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드림빌더'까지 무려 4편의 애니메이션을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연출할 정도로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애정과 인연이 깊은 감독이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김보라는 '괴기맨숀'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으며, 최근 '옥수역 귀신'의 주연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

12월 개봉 예정작인 애니메이션 '태일이'의 주연 태일이의 목소리를 맡은 장동윤은 '뷰티풀 데이즈', '런 보이 런',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써치' 등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세 사람은 오는 11월 10일 열리는 제11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개막식에서 '2022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동윤x김보라, 2022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