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미의 세포들' 안보현 "연인에 'ㅇㅇ' 답장, 좀 아닌 것 같아"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안보현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구웅으로 분하면서 답답했던 점을 밝혔다.

안보현은 지난 3일 강남구 모처에서 조이뉴스24와 만나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관련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배우 안보현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FN엔터테인먼트]
배우 안보현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FN엔터테인먼트]

'유미의 세포들'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안보현은 극 중 유미의 남자친구 구웅으로 분했다.

유미는 소개팅으로 구웅을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구웅은 유미에게 'ㅇㅇ'으로 짧게 답장하거나 유미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먹기 위해 줄 서는 것조차 좋아하지 않는 등 소홀해지면서 결국 유미와 이별하게 된다.

안보현은 구웅이 답답했던 순간으로 "저는 연인에게 단답을 하지 않는다"라며 "무성의하게 대답하지는 않는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답장을 'ㅇㅇ'으로 보내는 건 좀 아닌 것 같다. 저도 하기 싫었다. 유미와 잘 지내다가 'ㅇㅇ'을 보내는 구웅의 태도가 이해가 안 됐다"라며 "첫 만남에 해병대 같은 반바지를 입고 슬리퍼를 신고 가는 것도 이해가 안 됐다. 유미가 좋아하는 가게에서 줄 안 서고 하는 것도. 웅이의 성격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입장에선 아쉬웠다"라고 구웅의 면모가 자신 또한 답답했다고 고백했다.

안보현은 또한 "'여사친'이 있는데 대처를 잘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서 '선을 그었어야 하는데'라는 생각으로 혀를 차고 있었다"라며 "'유미의 세포들'을 하면서 더 배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안보현은 "연애를 할 때 맛집을 데려가는 것도 좋아하지만 맛집의 음식을 포장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라며 구웅과 비슷한 면을 꼽았다.

또한 닮은 점으로는 "아픔, 상처를 공유하지 않는다. 아픔을 공유한다고 해서 나아질까 하는 생각을 지금도 한다. 나누면 두 배가 될 수 있고 반이 될 수도 있지만 상대방에게까지 걱정을 끼쳐서 신경쓰이게 하고 싶지는 않다"라며 "기쁜 건 나눌 수 있겠지만 상처나 아픔은 최소한 말을 안 하려고 한다. 그런 부분에서는 구웅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유미의 세포들'을 마친 안보현은 차기작으로 '군검사 도배르만'을 확정, 작품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미의 세포들' 안보현 "연인에 'ㅇㅇ' 답장, 좀 아닌 것 같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