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CP "김선호 하차, 사전 협의…제작진도 아쉬움 크다"(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1박 2일' 이황선 CP가 배우 김선호 하차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의 이황선 CP는 8일 KBS 시청자 권익센터의 김선호 하차 반대 내용을 담은 청원에 "KBS는 지난 10월 20일 김선호씨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표명하기 전에 서로 간에 사전 협의 과정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1박2일'이 김선호 하차 후 5인 체제로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1박2일'이 김선호 하차 후 5인 체제로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어 "2년간 동고동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6인 멤버의 조화를 더 이상 보여드릴 수 없게 되어 제작진 또한 아쉬움이 크다"라며 "하지만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선호는 전 연인과의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지난달 20일 '1박2일'에서 하차를 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1박2일' 제작진은 김선호의 분량을 모두 편집했고, 최근 진행된 100회 특집부터는 5인 체제로 진행됐다.

그러던 중 김선호의 전 연인과 관련해 문자 메시지 등이 공개되면서 논란은 새 국면을 맞이했다. 김선호를 둘러싼 미담도 연달아 이어졌다. 이에 김선호의 광고가 재개됐고, 김선호의 일부 팬들은 그의 '1박2일' 복귀를 요구하기도 했다.

다음은 '1박2일' 이황선 CP 답변 전문.

먼저 '1박2일'을 사랑해주시고 소중한 의견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KBS는 지난 10월 20일 김선호씨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 공식입장을 표명하기 전에 서로 간에 사전 협의 과정이 있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년간 동고동락하며 좋은 호흡을 보여준 6인 멤버의 조화를 더 이상 보여드릴 수 없게 되어 제작진 또한 아쉬움이 큽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예능센터 예능1CP 이황선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CP "김선호 하차, 사전 협의…제작진도 아쉬움 크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