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최창호)는 바른 먹거리 실천 및 보급을 위하여 참자연영농조합법인(대표박영학)과 함께 밥상플러스 17채곡과 자연송이꿀차를 11월 11일 오후 8시, 11월 14일 오후 8시 2회에 걸쳐 각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 소개되는 밥상플러스 17채곡은 서광농업협동조합의 청정양양버섯산업육성사업단과 성균관대학교 그리고 참자연영농조합법인이 1년여간 연구해 개발한 제품으로 6종류의 채소, 5종류의 곡물, 3종류의 버섯과 산채를 이상적인으로 배합한 후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밥, 죽, 떡, 빵 등에 첨가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자연송이꿀차는 강원도 양양군의 특산품인 자연산송이버섯 추출물과 국내산 야생화 벌꿀을 함유한 제품으로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
참자연영농조합법인은 밥상플러스 17채곡과 자연송이꿀차의 홍보 및 판매촉진을 위하여 인플루언서과 소통할 수 있는 셀러뷰 플랫폼을 이용하여 고객의 체험기와 후기를 공모하는 등 다양한 비대면 이커머스 사업을 펼친다.
라이브방송은 개그우먼 이희경와 방송인 및 쇼호스트 하지혜, 트로트가수 강소리씨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네이버쇼핑라이브틀 통해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라이브 쇼핑에서는 밥상플러스 17채곡 및 자연송이꿀차를 시중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며 구매고객 모두에게 무료로 제품을 배송해 줄 예정이다.
![밥상플러스 17채곡 [사진=산림조합중앙회 ]](https://image.inews24.com/v1/94ec30326abaac.jpg)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