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로부터' PD "이승기X은지원, 오랜만에 만나도 호흡 빛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은지원, 이승기가 반가운 형제 케미를 선사한다.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신세계로부터'가 다수의 야외 버라이어티 경험과 오랜 호흡으로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를 평정할 반가운 형제, 이승기와 은지원 스틸을 공개했다.

'신세계로부터' 이승기 은지원가 형제 케미를 선사한다.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이승기 은지원가 형제 케미를 선사한다.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함께할 때 더욱 빛나는 프로 예능러 이승기와 은지원이 '신세계로부터'에서 다시 만나 찰떡 케미를 선사한다.

'1박 2일', '신서유기'를 통해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승기와 은지원. 서로의 눈빛과 표정만 봐도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챌 만큼 서로에 대해 뼛속까지 알고 있는 두 사람은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에서 친근한 '찐' 형제 케미를 보여준다.

"모든 작전에는 그가 있다"라는 제작진의 말처럼, 이승기는 미션이 주어질 때마다 멤버들을 주도해 작전을 세우며 상황을 내다보는 리더의 면모를 과시한다. 하지만,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멤버들을 속일 준비가 되어있는 이승기와 이를 누구보다 예리하게 캐치하는 은지원의 모습은 '1박 2일' 시절의 허당미 가득한 막내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은초딩을 떠올리게 만든다.

믿고 보는 예능 천재 은지원은 모든 로망을 이뤄주는 신세계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의심의 끈을 놓지 않지만 기발한 잔머리와 함께, 게임 강자로서 리얼하고 흥미로운 가상 세계에 자연스럽게 빠져드는 모습은 시청자들 또한 다이나믹한 신세계 생활에 몰입하게 만든다.

'신세계로부터' 이승기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이승기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은지원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은지원 [사진=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의 연출을 맡은 조효진 PD는 "오랜만에 만난 이승기와 은지원, 빛나는 호흡을 보여줬다", 고민석 PD는 "역시나 기대 이상의 맹활약을 펼쳐줬다"라고 전해 두 사람의 보여줄 극강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신세계로부터'는 오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로부터' PD "이승기X은지원, 오랜만에 만나도 호흡 빛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