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지훈, '드라마 갑질 논란' 종지부 짓나 "만나서 오해 풀기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지훈이 드라마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최근 상황을 전했다.

이지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동안 걱정 많으셨죠"라고 말문을 열며 장문을 남겼다.

배우 이지훈이 드라마 갑질 논란 상황이 마무리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MBC ]
배우 이지훈이 드라마 갑질 논란 상황이 마무리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MBC ]

그는 "이번 드라마 진행 과정에서 수많은 오해로 인해 어느 누구에게도 비난의 화살이 돌아가길 원치 않아서 글로 적는다"며 "모두 다 지금 이 드라마에 마무리까지 집중해서 잘 끝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토로했다.

이지훈은 "다같이 좋은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자고 모였는데 이 드라마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걱정시켜서 미안한 마음일 뿐"이라며 "몇몇 오해는 만나서 서로 대화하며 잘 풀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고생해주시는 모든 현장 스텝분들, 선후배님들과 최선을 다해서 마무리 해보겠다"며 "앞으로 신중해지는 제가 되겠다"고 했다.

끝으로 이지훈은 "오늘 응원해주셨던 것에 보답하도록 어떤 일이든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지훈은 최근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 촬영장에서 지인과 스태프의 마찰을 비롯해, 갑질로 작가를 교체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훈, '드라마 갑질 논란' 종지부 짓나 "만나서 오해 풀기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