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체이탈자' 임지연 "男에 지지 않는 강인함+리얼 액션 중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유체이탈자' 액션을 위한 준비와 노력을 전했다.

임지연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긴박하고 위태로운 상황 속에서 문진아가 강이안을 찾을 수밖에 없는 이유와 복잡한 감정을 그리는데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

배우 임지연이 15일 영화 '유체이탈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배우 임지연이 15일 영화 '유체이탈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이어 "덩치 큰 남자들과 지지 않고 싸우는 강인한 외적인 모습이 필요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임지연은 "리얼한 액션을 해본 적이 처음이라서 2달 넘는 시간 동안 훈련을 했다"라며 "호흡을 맞춰서 확실하게 준비를 하자는 마음이었다. 리얼하게 하고 싶어서 대역 없이 하고 싶기도 했다. 안전상의 문제로 두려움이 생기기도 했는데, 감독님이 잘 만들어주신 것 같아서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영화다. 범죄 액션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쓴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이 재회해 강렬한 액션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윤계상은 자신을 추적하는 남자 강이안 역을 맡아 본능적 액션을 펼치는 것은 물론, 색다른 1인 7역의 미러 연기에 도전했다. 박용우는 국가정보요원 박실장 역을, 임지연은 강이안을 찾는 여자 문진아 역을, 박지환은 강이안의 유일한 조력자 노숙자 역을 맡았다.

'유체이탈자'는 오는 11월 2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체이탈자' 임지연 "男에 지지 않는 강인함+리얼 액션 중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