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AMA, 향후 美서도 개최 "전세계 음악팬 함께할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1 MAMA' 김현수 본부장이 MAMA의 미국 개최 계획을 전했다.

16일 '2021 MAMA' 글로벌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CJ ENM 음악콘텐츠본부 김현수 본부장, 컨벤션사업국 김동현 국장, Mnet 박찬욱 CP가 참석했다.

김현수 CJ ENM 음악콘텐츠본부 본부장이 16일 '2021 MAMA' 글로벌 기자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김현수 CJ ENM 음악콘텐츠본부 본부장이 16일 '2021 MAMA' 글로벌 기자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

'2021 MAMA'는 12월 11일 오후 6시 전세계 생중계된다. 이번 시상식은 K-POP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MAKE SOME NOISE'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날 김현수 본부장은 MAMA의 향후 미래를 언급하며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에서 MAMA를 개최하겠다. 전세계 음악팬과 함께 하는 시상식으로 입지를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 본부장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라인업을 섭외해 한국의 문화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 본부장은 "올해가 명실상부 K-POP 시상식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전해나가겠다. K-POP 시상식의 해외 개최가 무모하다는 얘기를 들었지만, 이젠 마니아층이 두터워지고 대세 장르로 두각을 나타내고 소구되고 있다. MAMA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AMA, 향후 美서도 개최 "전세계 음악팬 함께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