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기루, KBS 라디오서 욕설논란 "X질 뻔"·"무슨 X"…박명수도 쩔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신기루가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에서 비속어와 욕설을 사용해 논란에 휘말렸다.

신기루는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고정의 잡아라'에 출연해 브레이크 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개그우먼 신기루가 방송 중 적절치 않은 표현으로 도마에 올랐다. [사진=KBS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개그우먼 신기루가 방송 중 적절치 않은 표현으로 도마에 올랐다. [사진=KBS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신기루는 공영방송 KBS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특정 스포츠 브랜드 상표를 그대로 말하는가 하면, "X질 뻔 했다", "음식도 남자도 조금씩 다양하게 맛 보는 걸 좋아한다", "남편과 차에서 첫키스를 할 때 차가 들썩거렸다" 등 음담패설과 비속어로 박명수를 당황케 했다.

박명수가 "공영방송에서 이러면 안 된다"고 주의를 줬지만, 신기루의 말 실수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신기루는 방송 말미 "악플 다는 사람들이 내게 '뚱뚱하다', '돼지', '무슨 X'이라고 하는 건 괜찮지만, 내가 박명수에게 건방지게 군다는 사람들이 있더라. 오해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하며 난데 없이 생방송에서 욕설을 내뱉었다.

신기루의 연이은 말실수에 박명수는 "악플 대처 방법은 내가 알려주겠다. 더 열심히 하라"고 말하며 급히 방송을 마무리 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기루, KBS 라디오서 욕설논란 "X질 뻔"·"무슨 X"…박명수도 쩔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