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녀석들'→'주주총회' 변경, 이종혁X장동민X송해나 출격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IHQ 예능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이 '주주총회'로 프로그램 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찾아온다.

24일 IHQ는 "안주 맛집 탐방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이 '주주총회'로 제목을 변경하고, 오는 12월 24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IHQ '주주총회'가 12월 24일 방송된다. [사진=IHQ]

'주주(週酒)총회'는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 술(酒)를 나누는 모임이란 의미로, 일상에 지친 시청자에게 소소한 행복과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주주총회'에서는 각 회차에 맞는 아이템과 관련된 안건을 두고 진짜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자유로운 음주토크부터 술게임, 술문화, 술 있게 먹는 팁까지 깨알 정보로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

여기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전국 곳곳에 숨은 안주 맛집을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TV 속 대리만족을 안겨 줄 예정이다.

이번 '주주총회' 진행자로는 배우 이종혁, 방송인 장동민, 모델 송해나가 나선다. IHQ의 '마시는 녀석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던 이종혁과 장동민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새롭게 합류한 송해나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다. '예능계 샛별'로 떠오른 송해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통통 튀는 매력과 화끈한 입담을 뽐내며 이종혁, 장동민과 환상 케미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음주 예능 '얼큰한 여자들'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얼한 먹방과 술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3MC와 딥한 음주 토크를 나눌 게스트도 초대된다. 연예인에 제한하지 않고, 술과 안주에 진심인 다양한 셀럽 게스트를 초대해 다양한 키워드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한편, 새롭게 돌아오는 '주주총회'는 오는 12월 24일 채널 IHQ를 통해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