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옆집언니 최실장’ 최희승, ‘2021 한국디자이너패션 어워즈’서 패션인플루언서상 수상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구독자 4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옆집언니 최실장’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최희승이 ‘2021 한국디자이너패션 어워즈’에서 패션인플루언서상을 수상했다.

지난 23일 오후 진행된 '2021 한국디자이너패션 어워즈'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개최하는 행사로 2021년 한 해 동안 한국 디자이너 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패션 피플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희승이 수상한 패션인플루언서상은 문화예술 및 방송 연예계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패션 피플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희승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해 왔다. 또 패션쇼와 브랜드 광고 스타일링 및 강연을 비롯해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체형, 연령대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섬세한 콘텐츠를 통해 그녀만의 어록을 남기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희승은 “저는 스타일리스트로서 해외 명품 브랜드보다 국내 디자이너의 옷을 활용하려 했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하며 소비자에게 패션에 대해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 상은 그런 부분을 응원해 주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희승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
최희승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옆집언니 최실장’ 최희승, ‘2021 한국디자이너패션 어워즈’서 패션인플루언서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