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관의 피' 최우식 "조진웅과 호흡·강한 액션 끌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조진웅과 최우식이 '경관의 피' 출연 이유를 밝혔다.

조진웅은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경관의 피'(감독 이규만) 제작보고회에서 "잘 짜여진 이정표가 있었다. 공간에서도 잘 흘러가고 색다른 재미가 있어서 무조건 하지 않을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최우식이 영화 '경관의 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배우 최우식이 영화 '경관의 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어 최우식은 "조진웅 선배님과 연기할 수 있다는 기회에 설렘이 있었다. 강한 액션을 못 보여줘서 더 끌렸다"라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경관의 피'는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으며 독보적인 검거실적을 자랑하는 광수대 에이스 강윤(조진웅)과 그를 비밀리에 감시하는 임무를 맡게 된 원칙주의자 경찰 민재(최우식)의 위험한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감시당하는 경찰과 감시하는 경찰의 색다른 팀워크, 신념과 의심 사이 팽팽한 긴장감의 재미가 기대된다.

조진웅은 출처불명 막대한 후원금을 지원받는 경찰 박강윤 역을, 최우식은 상사를 감시하게 된 언더커버 경찰 최민재 역을 맡았다. 또 박희순은 경찰의 썩은 뿌리를 파헤치는 감찰계장 황인호를, 권율은 접근 불가능 상위 1%만 상대하는 범죄자 나영빈을, 박명훈은 경찰과의 거래로 살아남은 범죄자 차동철을 연기한다.

'경관의 피'는 2022년 1월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관의 피' 최우식 "조진웅과 호흡·강한 액션 끌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